본문 바로가기
이슈정보

푸바오 몰래 촬영한 중국 사생팬 등장

by 세상의 모든 정보- 2024. 4. 15.

 얼마 전 중국으로 반환된 푸바오를 아직 그리워하는 우리나라 사람들도 엄청 많지만, 중국에서도 푸바오의 생활을 뒷산에 올라가 몰래 촬영한 중국 사생팬이 등장했다고 합니다.

푸바오-중국사생팬-등장
푸바오-중국사생팬-등장

 

 

푸바오 사생팬 A씨는 자신의 SNS에 푸바오의 학대 여부와 심지어 사육사가 사과를 주는 횟수, 푸바오의 배변 유무까지 확인 해 공유를 했다고 하는데요. 

 

푸바오-근황-인스타그램캡처
출처: 인스타그램캡처

 

A씨는 평소 몇 시간에 걸쳐 에버랜드에 판다 가족을 보러 다닐 정도로 남다른 사랑을 가지고 있었고,  푸바오가 중국 쓰촨성 워룽에 있는 선수핑기지에 격리되고 근황을 알 수 없자, 직접 기지가 보이는 뒷산에 올라가 푸바오를 살피고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.

논란이 일자, 자신은 사진과 영상은 중국 SNS에서 모은 것이고, 다만 푸바오를 정성껏 돌보는 모습을 공유해서 한국 팬들을 안심시키고 싶은 것 뿐이라며 온라인 상에서 공격을 멈춰달라며 호소를 했다고 합니다. 

 

사람들의 반응도 푸바오의 소식을 알 수 있어서 좋다는 사람들과 사육사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이라는 사람들로 엇갈리고 있다고 해요. 또한 국내에서도 세금을 들여 푸바오를 반환하자는 의견이 제기되기도 한다니 푸바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얼마나 큰 지 느껴지네요.

 

푸바오가 어디서든 얼른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

 

 

 

출처 뉴스기사 더 보기:

https://www.kmib.co.kr/article/view.asp?arcid=0019997524&code=61171811&cp=nv

반응형